건강과 경제 두 마리의 토끼를 잡는 정보쇼가 티비엔과 올리브에서 4월 19일 첫 방송된다고 합니다. 저는 오상진 아나운서를 정말 좋아하는데요. 댄디함과 스마트함이 묻어 나오는 사람이라서요 ㅋㅋ이번에 아내 김소영과 함께 프리한 시리즈의 세 번째 프로그램인 프리 한 닥터를 운영하게 된다고 합니다.
오상진 아나운서의 프리 한 19도 잘 보고 있었는데요^^ 아내 김소영 아나운서는 프리 한 마켓10 프로그램에서 진행중이었나봐요 ㅎㅎ처음알게된 사실이네요 ㅎㅎ 건강에 관심 많은데, 이 프로그램 잘 챙겨봐야겠어요! 아나운서 부부가 진행하는 방송은 거의 처음인데 기대가 됩니다!
프리 한 닥터는 월요일에는 주로 메디칼! 이니까 M으로 시작하는 프리 한 닥터가 방송이 되고요. 이 때에는 홍현희 언니가 건강 MC로 함께 한다고 해요. 홍현희 님도 요새 임신 시도를 여러모로 하시는 것 같은데 난임부부의 이야기 등을 들을 수 있을 것 같아요. 수요일에는 월요일과 느낌이 다르게, 프리한 닥터 W를 방송합니다. 건강이 곧 자산이라는 말은 저도 크게 동의하는 바인데요. 개그맨 황제성 씨가 함께 MC로 출두한다고 합니다^^
제가 좋아하는 오상진 아나운서!! 아기도 낳으시고 카페도 잘되시고 ㅎㅎ 두 분이 운영하시는 북까페 가까운데 한 번도 못 가봤는데ㅜㅜㅜ 프로그램이라도 잘 챙겨보고 건강한 부자가 되어야겠습니다^-^ 잘 보겠습니다~!
댓글